The 5-Second Trick For 롤대리

Wiki Article

또한 승률이 너무 저조하게 나올 경우에도 추가로 서비스판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롤 듀오 진행 중 기사님의 잘못으로 패배할 경우 검토 후에 무효판 처리와 서비스판 제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롤스타팀에선 롤 듀오 진행 전 간단한 설문을 진행하고 고객님의 라인, 챔프폭, 성향 등을 고려해서 최대한 고승률이 나올 수 있도록. 그래서 더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기사님 배정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롤듀오 판수제는 강사님과 고객님이 한 팀을 이루어 보다 수월하게 목표 티어까지 도달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상품입니다.

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.

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,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.

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.

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.

본 업체는 고객님들한테 하루도 빠짐없이 최상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서 혹시나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혹은 환불을 받았으면 한다고 느껴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완전 백프로 환불을 해드려요.

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.

네. 가능합니다. 기사님 성격이나 플레이 스타일, 챔프폭 모두 기사님마다 제각각이기 때문에.

✩ 운영적인 부분부터 기사님만의 꿀팁까지 많은 것들을 배워가실 수 있습니다.

>> Posting profanity and inappropriate adverts on 롤대리 bulletin boards in the app is strictly 롤듀오 prohibited

롤대리 강의

Report this wiki page